애니 위크 aniweek 주소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애니 사이트로도 유명한 애니 위크에서는 방영 중인 애니는 물론이고 극장판이나 현재 최신 애니들을 무료로 볼 수가 있습니다.

작품 업데이트 및 버퍼링이 없이 볼 수 있는 사이트 중에 꽤나 쓸 만한 성능을 보여주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분들은 꾸준히 찾는 사이트입니다.

주소 막힘이 꾸준히 있기 때문에 주소 업데이트가 될 때마다 새롭게 알아야 하는데 애니웨이크 주소 사이트 대피소를 알아두시면 합리하게 사용이 가능하겠습니다.

애니위크 aniweek 사이트 주소

애니위크

애니위크 사이트의 경우에는 주소가 실시간으로 변경되는데, https://aniweek.com/가 기본 주소입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를 첨부하였습니다.

👉애니위크 사이트 바로가기

사이트주소는 바뀔 때 마다 업데이트가 됩니다. (최신 업데이트 날짜 2023-10-3)

애니위크 대체 사이트

최근에 애니사이트들이 많이 빠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대피소들을 알아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대체사이트들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 중에서 가장 유명한 애니 24와 애니tv 등의 주소들도 알아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애니tv 주소 바로가기 링크

👉애니24 주소

광고들이 많아서 보기에는 껄끄로운 편이지만 애니를 재생하고나서부터는 버퍼링도 없고 로딩속도도 꽤 괜찮게 나오는 편이기 때문에 재생을 하고나서부터는 문제없이 볼 수 있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니위크 사이트 특징

애니위크

애니위크 사이트는 굉장히 다양한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 다. 그중에서도 많은 장르가 있다라는 것이 그리고 많은 작품들을 가지고 있다라는 것이 굉장히 장점입니다.

 예를 들면 장르가 액션이나 코미디 판타지 학원 드라마 일상 SF 능력 로맨스 하렘 배틀 이세계 모험 미스테리 먼치킨 스포츠 메카닉 전쟁 전투 시대 마법 요괴 추리 등등 셀 수 없이도 많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도 가능하고 내가 원하는 작품들이 웬만하면은 있기 때문에 찾아서 보는 재미가 쏠쏠한 사이트입니다.

 게다가 웬만한 작품들은 연재가 최신화까지 업데이트가 되고 있기 때문에 옛날에만 머물러있는 작품들은 없다고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근 가정 화제가 되고 있던 귀멸의 칼날 같은 경우에서도 애니위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