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지툰(AGIT) 최신주소 바로가기 접속안됨 시청 처벌


아지툰(AGIT)의 제대로 된 이름은 아지툰 웹툰으로 불리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지툰 사이트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최신 주소 및 정보들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지툰이란?

 아지툰은 무료로 여러가지 장르와 일본 만화 웹 소설 등등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여러 가지 플랫폼들의 콘텐츠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가 있으며, 다양한 장점들을 가지고 있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사이트입니다 .

회원 가입을 하지 않더라도 빠르게 최신 작품이 올라오는 속도에 맞춰서 웹툰을 보실 수가 있는 곳이기도 하고 사용자의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곳으로 누구나 쉽게 한 번에 즐길 수가 있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아지툰의 경우에는 최신 주소가 자주 바뀜으로써 새로운 주소를 알아야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주자주 업데이트 되는 주소를 기억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한 이유는 저작권 법에 위촉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이트의 서버를 전부 정부에서 막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아지툰 시청 처벌 문제

 저작권법에 따르면 아직까지는 시청에 대한 처벌 사례는 없습니다. 유포자는 처벌을 받는 경우도 있지만 현재까지는 시청을 한다고 해서 그리고 보았다고 해서 처벌이 된 사례는 없기 때문에 처벌에 대한 가능성은 시청만으로는 거의 없습니다.

하지만 시청을 하면서도 반드시 알아두셔야 할 사실은 해당 사이트에서 보았던 웹툰이나 만화 등등을 캡처를 해서 공유를 한다거나 재판매를 한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처벌이 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 부분을 참고하셔서 웹툰을 즐기시는데 무리가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전한 우회 접속

아지툰같이 저작권법의 위촉이 되는 사이트의 경우에는 안전하게 접속하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에는 vpn을 사용하는 것이 옳지만 vpn이 너무 느려서 사용하고 싶지 않다 하시는 분들은 https 우회를하는 것도 또 한 가지의 방법입니다. https 우회 방법은 아래의 링크에서 자세하게 확인을 해 보실 수가 있으며 단순하게 생각하면 자신의 ip로 들어가지 못하는 사이트들을 손쉽게 들어가는 방법이라고 알고 계시면 좋겠습니다.

https 우회 접속 방법

이 방법이 유용한 이유는 아지툰 같은 사이트가 주소가 자주 바뀌고 그 전 주소가 차단을 당했다고 하더라도 국내에서는 차단이 되고 해외의 경우에는 접속이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https로 우회를 해서 접속을 하시는 것이 가능할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지툰 최신 주소 사이트 바로가기

아지툰의 주소는 agit327.com 입니다.

접속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의 아지툰 주소 대체를 확인해보세요.

아지툰 주소 대체

아지툰 주소 대체 사이트에 대해서 공유합니다.

아지트링크 – 링크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아지툰 링크에 대해서 확인해보세요.

아지툰 특징

 아지툰

편리한 인터네페이스

아지툼의 경우에는 사용자의 인터페이스에 맞춰서 누구나 어디선가 한번쯤은 불법한 편리한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UI나 구성되어 있는 인터페이스 자체가 요일별로 그리고 작품별로 장르별로 나와 있기 때문에 검색을 하는데도 그리고 작품을 직접 찾는 데에도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네이버 웹툰이나 다음에 웹툰 같은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연재 작품들도 볼 수 있기 때문에 따로 결제를 하지 않으시고 웹툰을 즐기시는 분들은 만족도가 높게 사용하실 수가 있습니다.

아지툰

메뉴 구성 및 검색기능

메뉴 또한 매우 심플하게 매일매일 요일별로 올라오는 웹툰들을 따로따로 확인해 보실 수가 있으면 작품별이나 장르별 심지어는 작가 별로도 확인해 볼 수가 있는 메뉴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이 성에 차지 않더라도 검색을 활용할 수가 있는데 내가 원하는 작품들을 검색해서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지툰 업데이트 느린 이유

 참고적인 사항이지만 요즘에는 네이버 웹툰에서 툰레디더라는  AI 엔진을 이용해서 웹툰 불펌을 막고 있는 경우가 상당히 많기 때문에 예전에는 하루면 업로드 되었던 아지툰 업데이트가 3에서 4주 정도 딜레이가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지툰 FAQ

아지툰 주소가 왜 자주 바뀌나요?

아지트 주소가 자주 바뀌는 이유는 국내 정부 사이트 차원에서 이러한 불펌 사이트들을 차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주소가 자주 바뀌게 되고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지툰 시청 처벌 가능성 있나요?

 현재까지는 시청자는 처벌이 된 사례는 없기 때문에 업로드를 했거나 유포를 했던 사람들이 처벌을 받거나 하는 사례들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청을 하시는 분들은 재유포나 재배포를 안 하시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바뀐 주소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해당 사이트에 바뀐 주소를 확인하려면이 블로그에서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이 블로그를 즐겨찾기 해 주시고 바뀌는 주소 업데이트마다 방문을 하셔서 새로운 주소를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주요 컨텐츠는 무엇인가요?

 기본적으로는 일본 웹툰 및 국내 웹툰 등등 다양한 웹툰들을 확인할 수가 있는 곳입니다. 인기가 있는 원피스나 완결 웹툰이 나루토 등등도 한번에 볼 수가 있고, 국내에서 현재 연재 중인 웹툰들도 볼 수가 있는 곳이기 때문에 웹툰이나 만화가 주 컨텐츠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