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라이프 버퍼링 렉 방지 줄이는 법 3가지


에니라이프라는 애니 다시 보기 사이트를 애용하시는 분들은 공통적인 고민을 가지고 계실 것 같습니다. 바로 렉이 걸린다거나, 버퍼링이 걸리는 것들인데요. 애니메이션을 보고 있는데 버퍼링이 걸리거나 동영상이 멈춘다거나 할 때에는 상당히 불편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러한 불편함을 없앨 수 있는 현실적인 방법에 대해서 몇 가지 준비해 보았습니다. 애니 다시 보기 사이트인 애니라이프에 대해서도 어느 정도 알아보고 해결 방법에 대해서도 말씀을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니라이프

 


1.애니라이프 사이트 주소

애니라이프

 

애니라이프 주소는 매번 바뀝니다. 다양한 장르에 있는 애니메이션들을 한눈에 정리를 하고 그리고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서 영상을 볼 수 있는 곳이니까 아무래도 저작권법에 위촉이 되기 때문에 주소가 매번 바뀌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인데요. 각설하고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에니라이프의 주소를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애니라이프 주소 – 링크 (최신 업데이트 2023-10-10)

 애니라이프 주소는 업데이트 될 때마다 링크에 자동적으로 추가되기 때문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에니라이프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애니라이프 버퍼링 이유와 해결방법

애니라이프 버퍼링 줄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기본적으로 버퍼링이 발생되는 이유를 알아두셔야 되는데, 이유는 보통 인터넷에서 속도가 느리다거나 클라우드 서버의 안정화가 되지 않은 상태에서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을 시청하기 때문에 트래픽이 발생되어서 버퍼링이 발생됩니다.

버퍼링을 줄이기 위한 방법은 개인이 할 수 있는 것은 몇 가지가 있는데요.

· 동영상 화질을 낮춘다

동영상 화질을 낮추게 되면 인터넷을 사용할 때 대역폭을 적게 사용하게 됩니다. 동영상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에서 동영상 설정을 통해서 화질을 낮출 수가 있는데 화질을 낮춤으로써 버퍼링을 어느 정도 막아 줄 수 있습니다. 고화질 그래픽도 아니고 애니메이션의 경우에는 화질을 낮춘다고 해서 크게 달라질 것은 없으니까 고전 애니를 보시는 분들은 화질을 낮춰서 버퍼링을 어느 정도 해소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사람들이 없는 시간에 동영상 시청

버퍼링이 걸리는 이유 중에 많은 이유들이 최신 애니메이션을 사람들이 많은 시간에 보기 때문인데요. 애니라이프에서 제공하고 있는 동영상들은 웬만하면 클라우드웨어 서비스로 제공이 되고 있기 때문에, 최신 애니메이션이 올라오는 경우에는 트래픽이 많이 발생할 수밖에 없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보지 않는 시간에 오래된 애니메이션을 보게 되면 웬만하면 버퍼링이나 렉이 걸리지 않습니다.

· 조금 더 빠른 인터넷 사용

예전에는 100메가단위로 인터넷이 사용이 가능했지만 이제는 최소 500메가바이트부터 인터넷을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까지 100매가 단위의 인터넷을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버퍼링이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1기가바이트 광렌 인터넷을 사용하시는 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특히나 게임을 한다거나 동영상을 시청한다거나 인터넷을 지속적으로 많이 사용해야 할 때에는 대역 폭이 정말 중요한데요. 1GB 정도는 가정용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광랜 인터넷으로 교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어느 정도 애니라이프 렉 방지가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